2010. 1. 26. 00:33

오늘밤은 정말이지..광선만 골라 골라 들어오는 아파트님 께서 어찌하여 이리 인터넷이 느릿느릿...버부적......
컴터가 문제인건지....문제일리는 없는데......
컴터두 아주 잘잘 돌아가게 완젼 그렇게 세팅 한것인데....ㅠㅠㅠ
............오늘은 낮에 안산 시내에 있는 안산 시민시장 이란 곳에 매5일로 되는 날마다 장이선다고 해서 구경을 갔더랬지요...
근데 사진은 안찍었어욤..
넘넘 추운 관계루 사진기를 맨손으로 들고 찍을 용기가 나지를 안아서...
근데..넘넘 싸고 넘넘 맛난거 많고..완젼 흥분 흥분.,,,,,,,,,,,
장어가 양념 그냥 모두 ..두마리에 15000원하는 곳도 있고 완젼 맛난 반찬들도 팔고...초울트라 싱싱한 채소와 어패류들...암튼 보면 막막 흥분될듯...ㅋㅋ
담에 날좀 따뜻해지면 한번 더 가서 소개해드려야지 하는 생각만 잔득 머리속에 해봅니다.
 그땐 장어두 먹고 오렵니다...
오늘은 추워서 포장마차에 앉아 있기 시려서 안먹었다는...
대신 아주 맛난 핫도그를 먹었지요..
어릴적 생각하면서...ㅋㅋㅋㅋ
날아 따뜻해져라 내 너를 다 담아 포스팅 할란다.............젭알~~~~
그리고 옆에 있는 공원을 갔는데...족히 2층건물높이는 되어 보이는 벤취가~~~우왕 ...완젼 크당...
이것두 포스팅 할라구 사진은 찍었는데......리더기를.....박살내는 바람에...아직 주문한 녀석은 안오고.....ㅠㅠ
다 난중에........다 난중에...ㅠㅠ
난 이렇게 게을러져가는...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언제쯤 나의 모습으로 돌아갈려나..부지런한....
게으름을 떨다보니...자연적으루 살도 찌네요...
이런....ㅠㅠ나이먹을수록 날씬함을 유지해야 한다고들 하는데.....난 날이갈수록 살이...ㅠㅠ
그래도 좋아요~~~~~~좋은 곳 마니가고 좋은 사람들 잔득 만나니~~
Posted by hi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