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2. 29. 11:18

화성에서의 2일...
오늘부터 나두 본격적인일을좀 해보려합니다~~~
참 하는일 많아 배도 부르겟다 싶지만 그저 좋아하는일 재미 잇어보이는일 한번경험삼아해봐도 괜찮겟다 싶은것들만 골라 골라 하는 아주 행복한 사람이라는거~~~~~~~~
드디어 어제 경선 후보 2명으로 압축 하는데 형부가 그 2인에 들어가는 결론이 났지요...
경선 투표인단 모집도 오늘로 마지막이네요....바쁘고 정신 없게 사무실 돌아갈듯....
총선 대표조차 내가 뽑고 싶다면 1688-2000번......으로 모바일 신청하면 되는거~~~~
암튼 김대중대통령을 거쳐 노무현대통령가지...골수 팬인 나는 그때부터 경선 투표도 참여 했었다는....이왕이면 내가 저사람이라면 괜찮네 하는 사람이 후보가 되면 얼마나 좋은 일인가...그가 후보가 되어 총선나와 선출까지 된다면 10가지 희망중 5가지를 이뤄주는 후보라면 이왕이면 10가지를 다이뤄주면 좋겟지만...현실이란 그런것이 아니니.....
암튼.....
오늘 12시가지 모바일 신청을 못하는 분들은 www.2012win.kr로 들어가서  촤측 메뉴얼에 선거신청 쿠욱마우스 클릭하고 신청하면 된다는....인터넷 신청은 오늘 저녁 9시까지라네요~~~
현장투표 귀찮으니 이왕이면 모바일 투표로 신청하면 난중에 경선 날짜 확실하게 정해지는 순간 그날짜에 문자나 전화오면 꾸욱 누르거나 난 몇번 후보 누구 하고 외치면 되는일...
이왕이면 이글을 보게되는 화성 갑 지구 분들은 화성 갑지구의 후보 오일용 하고 외치면 완젼 love   love~~~~~~~~~~~
자자 화성 시민 여러분 오늘 한표 참여합시다..~~~
참고로 난 서울 강서지구 이미 투표권자..~~~~~~
내가 참여하지 않으면 세상은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나의 한표가 조금이라도 살만한 세상에 도움이 된다면 나의 남은 미래와 나의 자식들을 위해 ~~~~
노무현 전대통령 죽음에 애도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남아 잇던 사람이라면 아마도 나의 심정이 이해가 될듯...~~~

만일 \신청해주시는 분이 잇다면 이곳에 비밀댓글로 이름 전화번호  모바일신청이면 접수번호/현장투표면 현장투표라고 서주면 완젼 감사,.~~~~내편 선거인단 명단정도는 알고 있어야 함으로~~ㅋㅋ
Posted by hi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