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2. 12. 22:59
테드기어사의 샤크스킨 스텔스 4세대 옷을 주문하고 우핫...오늘 받는 다는 기쁨에...사실...진퉁 짭퉁 이건 완젼 비밀...ㅋㅋ
필드로 GO GO~~~~ 겜은 뒤지 못하지만 카메라 들고 종군 기자 노릇 3시간은 하다 왔다는..~~~~
다들 정말 멋찐 폼으로 겜 잘뛴다.....
나두 날씨 좀따듯해져야 겜을 뒬것인데......ㅠㅠ
일단 나의 점퍼 자랑질..ㅋㅋ
거금이 정말 안아까운....
이 점퍼에다가 보드 바지만 사서 올겨울 보드 배워 볼란다....ㅋㅋㅋㅋㅋㅋ
8000WP의 방수 능력~~~~~~
간지 줄줄...ㅎㅎㅎ
남자 사이즈 밖에 안나오는 관계루 제일 작은 95사서 85 입는 나에겐 크지만....어차피 점퍼....큰만큼 안에 껴입어도 옷이 부담이 없다는 완젼 장점~~~~~~
그리고 팀원들 겜뛰는 모습을 담아 보았다..얼굴 가리고 싶은데...포샾질 귀차니즘이...........ㅠㅠㅠ



Posted by hipi